‘청하 소속사’ MNH엔터,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WAG’ 스페셜 영상 공개


청하, 밴디트(BVNDIT)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가 첫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MNH엔터테인먼트(이하 MNH)는 지난 11일과 13일 MNH 신인개발팀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MNH 홈페이지 및 MNH 공식 트위터, 브이라이브 등 오피셜 채널을 통해 2021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WAG (World Audition for Guys)’ 스페셜 영상들을 각각 업로드했다.

각각의 영상 속에는 음악에 맞춰 파워풀하면서도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소년 2명의 모습이 담겼다.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화려한 안무 실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까지 갖춘 이들의 모습은 MNH의 첫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WAG’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WAG’는 MNH에서 준비 중인 첫 보이그룹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자 연습생을 뽑는 글로벌 오디션으로, 지난 11일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한 달 동안 ‘WAG’ 1차 온라인 오디션이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2001년부터 2007년 사이에 출생한 남자에게만 주어지며, 보컬·랩·댄스·비주얼 중 자신 있는 분야를 택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지정된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한 후 자기소개 영상과 지원 분야 영상, 본인의 이미지를 첨부해 MNH 신인개발팀 카카오톡채널로 메시지 보내기 또는 공지에 적힌 이메일로 발송하면 1차 오디션 지원이 완료된다.

‘WAG’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MNH 신인개발팀 인스타그램 및 MNH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