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슈돌' 내레이터 합류·오은영 박사, tvN '알쓸범잡' 특별출연

▲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스페셜 방송 = TV조선은 임성한 작가가 극본을 맡은 주말극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방송을 앞두고 6일 밤 9시 스페셜 편 '결혼작사 이혼작곡: 엇갈린 사랑의 서막'을 선보인다.

[방송소식]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스페셜 방송
스페셜 편에서는 120분 간 시즌1 몰아보기와 시즌2에 입문하기 위한 배경지식을 함께 구성했다.

시즌2 영상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시즌2는 오는 12일 밤 9시 첫 방송 한다.

▲ 박솔미, '슈돌' 내레이터 합류 = 배우 박솔미가 KBS 2TV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내레이터로 합류한다.

[방송소식]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스페셜 방송
박솔미는 소속사 이엘라이즈를 통해 "어느덧 초등학생의 엄마가 됐다.

아이들이 너무 빨리 훌쩍 커버린 것 같은 아쉬움을 '슈돌'로 달래던 애청자였는데 이렇게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솔미가 출연하는 '슈돌'은 이날 오후 9시 15분 방송.

▲ 오은영 박사, tvN '알쓸범잡' 특별출연 = tvN은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예능 '알쓸범잡'에 특별출연한다고 예고했다.

[방송소식]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스페셜 방송
오 박사는 다양한 범죄들에서 나타나는 정신 분석과 함께 어른들이 미안하지 않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특히 오 박사는 최근 이슈로 떠오른 '가스라이팅'(심리적 지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날 '알쓸범잡'에서는 이외에도 화폐와 관련된 범죄, 동물학대, 소셜미디어 자해 인증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오늘 밤 10시 40분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