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첫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 스케줄러 공개…새로운 정체성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데뷔 첫 미니앨범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위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원위는 2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솔로 콘셉트 포토, 솔로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원위는 앞서 빗속을 뚫고 나타난 모션 로고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 스케줄러에도 물에 잠긴 피아노가 등장, 새 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와 `물` 사이에 어떤 연관이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Planet Nine : Alter Ego`는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한층 진화한 원위만의 색깔과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여기에 항상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여온 원위답게 앨범명도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Planet Nine`은 태양계에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행성을, `Alter Ego`는 새로운 자아라는 뜻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원위는 미지의 영역에서 새롭게 발견한 원위의 정체성을 음악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원위의 새로운 정체성이 담긴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는 16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