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이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딩 크림`을 화해 쇼핑에서 단독 선런칭했다.

해당 제품은 `수분의 무게(the weight of moisture)`라는 키워드로 가볍지만 오랫동안 촉촉한 수분감을 표현했다. 업체 측은 `당신의 수분의 무게는 어떤가요?`라는 질문이 그동안 보습유지를 위해 무겁고 답답했던 스킨케어 제품을 향해 던지는 토리든의 자신감이라고 전했다.

토리든만의 핵심 배합 공법인 `워터볼 홀딩 시스템(Waterball Holding System)`을 적용한 다이브인 수딩 크림은 물방울이 터지듯 시원한 수분감과 가볍고 산뜻한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워터 젤 제형의 크림이다. `워터볼 홀딩 시스템`은 고분자 보습막 형성 성분을 이용하여, 핵심 보습 성분을 그물처럼 감싸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다이브인 수딩 크림만의 핵심 배합 공법이다. 또한 이 제품에 5D 복합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와 함께 함유된 `블루 콤플렉스`는 보리지, 수레국화, 라벤더, 캐모마일, 클라리세이지, 히아신스 6종 허브 추출물로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이다.

대한민국 No.1 뷰티앱 화해에서 2019/2020 뷰티 어워드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2년 연속 1위와 2020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입지를 튼튼히 다지고 있는 토리든의 `다이브인(DIVE-IN)` 라인은 5D 복합 히알루론산을 메인 성분으로 한 수분 보습 라인이자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다이브인 라인의 주요 고객 피부 타입은 유분이 겉돌지만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타입이다. 다이브인 수딩 크림 특유의 수분감 가득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수부지 피부 타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토리든은 기존의 `다이브인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 △수부지, 복합성, 건성 피부타입 추천 △환절기, 가을, 겨울 사용 추천이라면, 이번 신제품 `다이브인 수딩 크림`은 △가볍고 수분감 넘치는 보습 △지성, 수부지, 복합성 피부타입 추천 △봄, 여름, 환절기 사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조금 더 촉촉한 결 정돈과 편안한 기초 베이스를 만들어주는 `다이브인 토너`사용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다이브인 수딩 크림`은 뷰티앱 화해에서 선 런칭 되어, `화해 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