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매트,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조잔디 부문 3년 연속 수상
인조잔디 브랜드 ‘모든매트’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조잔디)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모든매트는 지난 2013년 론칭한 바닥재 전문 브랜드로 설립 이래 QSD(품질+안전+디자인)를 모토로 제작·판매 그리고 AS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시스템과 숙련된 현장경험을 갖추고 있다.

또한 변수가 많은 현장상황의 디테일한 요구 충족과 책임감 있는 시공을 위해 모든매트는 자체 전문 시공팀 운영 및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에도 힘쓰고 있다.

이외에도 ‘인조잔디는 전문가가 시공해야 한다’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설치하여 소규모 면적이나 일반가정에서도 인조잔디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맞춤 재단과 개개인의 상황별 시공방법 안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모든매트 지정석 대표는 “고객들의 무한한 믿음에 덕분에 3년 연속으로 수상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고객의 신뢰는 막중한 책임감도 동반하는 것 같다. 이에 지금의 자리에 안주하기보다 더 발전하는 업체가 되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