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장기 투숙 고객 위한 ‘인 룸 다이닝 50% 할인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서울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강남구 테헤란로와 코엑스 상권이 인근에 위치해 직주근접 최적의 위치로 비즈니스 장기 투숙 고객뿐 아니라 대치동 학원가와 근접하여 학원 목적의 학생 및 학부모 고객의 장기 투숙 선호도가 높은 호텔이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인 룸 다이닝 50% 할인권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인 룸 다이닝은 객실 내에서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최근 메뉴 보강 및 신메뉴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맛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켜 투숙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3주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인 룸 다이닝 50% 할인권 1매, 4주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2매를 제공하는 구성이며, 해당 혜택은 단품 메뉴 이용 시 적용된다.

호텔 관계자는 “장기 투숙 고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게 더욱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보다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진행 중인 ‘강남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은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주 2회), 레스토랑 & 바 15% 할인, 인 룸 다이닝 15% 할인, 헬스장 무료 이용, 24시간 짐 보관 및 무료 주차(1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