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장기 투숙 고객 위한 ‘인 룸 다이닝 50% 할인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서울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강남구 테헤란로와 코엑스 상권이 인근에 위치해 직주근접 최적의 위치로 비즈니스 장기 투숙 고객뿐 아니라 대치동 학원가와 근접하여 학원 목적의 학생 및 학부모 고객의 장기 투숙 선호도가 높은 호텔이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인 룸 다이닝 50% 할인권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인 룸 다이닝은 객실 내에서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최근 메뉴 보강 및 신메뉴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맛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켜 투숙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3주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인 룸 다이닝 50% 할인권 1매, 4주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2매를 제공하는 구성이며, 해당 혜택은 단품 메뉴 이용 시 적용된다.
호텔 관계자는 “장기 투숙 고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게 더욱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보다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진행 중인 ‘강남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은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주 2회), 레스토랑 & 바 15% 할인, 인 룸 다이닝 15% 할인, 헬스장 무료 이용, 24시간 짐 보관 및 무료 주차(1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