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 진행... 개정 교육과정 반영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5월 15일, `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재원생에게만 제공하던 秀 모의고사를 지난 3월 처음으로 외부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이벤트 진행 결과 `새로운 2022 수능 수학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수준 높은 모의고사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라는 학생들의 반응이 많았고 이에 6월 모의평가 대비에 도움을 주고자 다시 한번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秀 모의고사`는 최상위 자연계 전문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 전임 강사가 평가원 시험 유형에 맞춰 출제한 것으로 문항 검토는 전임 강사 및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의대/치대 등의 최상위 대학 출신 멘토가 진행했다.

2022학년도 수능 수학은 `수학Ⅰ`, `수학Ⅱ` 공통과목에서 75%, `확률과통계`, `미적분`, `기하 선택과목`에서 25% 비중으로 문항이 출제된다. 서울대를 비롯한 상위권 대학 자연계 전공에서는 미적분 또는 기하를 선택과목으로 지정하는 곳도 있기에 2022학년도 수능 수학은 희망하는 대학의 입시 전형에 맞춰 선택과목을 결정해야 한다.

秀 모의고사에 응시하려면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 이벤트 신청 후, 5월 15일(토) 오전 10시 30분까지 예약한 학원에 방문해 모의고사를 치르면 된다.

시험 응시료는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전액 지원하며 모의고사 해설지와 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해 응시자는 별도 비용 없이 수준 높은 모의고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秀 모의고사`를 검토한 Y대 의예과 양모 학생은 "전반적인 난이도는 적당하게 분포돼 있지만 잘못 생각하면 시간이 부족하게 되는 함정이 있는 좋은 모의고사다. 매우 과하다고 느껴지는 문제가 없으며 준킬러, 킬러 문제들도 적절하다. 무엇보다 올해 6월, 9월 모의평가가 나오지 않은 시점에서 2022 수능 예비 문제를 잘 반영한 훌륭한 모의고사이다"라고 호평했다.

또 K대 의과대학의 김모 학생은 "전반적인 난도나 퀄리티, 문제 배분, 기출 응용 측면 모두 우수하며, 요즘 트렌드에 맞춰 30번은 쉽게, 29번은 여사건을 이용하면 간결하게 풀 수 있는 문제였다"라고 평가했다.

메가스터디학원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응시자들의 `문진표 작성`, `발열 체크`, `QR 코드 체크인`, `거리두기 좌석 배치` 등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한다. 만약 마스크 미착용 및 기침, 발열 증상이 나타날 시 출입이 제한된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은 양지 기숙, 서초 기숙 2개의 기숙 종합학원과 강남 팀플전문관, 서초 의약학전문관을 비롯해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0개의 통학 종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22 반수시작반`을 모집 중이며 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내용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