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으로 스마트하게 완성하는 공부, `인공지능(AI)`에 주목
요즘 주변에서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단어인 `인공지능(AI)`. 금융은 물론 일반 생활 분야인 의료와 교육까지 우리의 일상 속에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교육 분야에서의 인공지능 활용은 급격히 변화하는 시대 상황에 맞물려 더욱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교육은 학생의 수준은 물론 학습 상태부터 진도, 성취도까지 학습 관리 전반에 반영되고 있으며, 관리적인 측면 외 교육 자체도 AI와의 대화를 통해 가능해진 상황이다. 이러한 기술은 초등인강에 활용되는 스마트학습 서비스까지 확대 반영되고 있다.

이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이 주목받고 있다. 밀크T 초등은 비대면 시대 새로운 교육 트렌드에 맞춰 종이책과 초등인강 내용을 스마트학습화해 보다 체계적인 초등성적관리가 가능하다.

먼저 스마트학습 밀크티는 학습생만의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AI 엔진이 취약 유형을 분석한 다음 1:1로 가장 최적화된 맞춤 학습을 추천해주고 있다. 학습 성향과 패턴 분석을 토대로 다양한 성적향상 솔루션을 제시한다. 인공지능의 추천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와 커리큘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관리시스템 역시 인공지능이 빠지지 않는다. 학습 모니터링을 시작으로 관리 선생님을 통해 학습 습관과 성적을 상담하게 되는데, 학부모가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한 부분을 모두 책임져준다. 결과적으로 초등학교 공부를 하는데 동기부여는 물론 흐트러진 학습습관까지 개선시키게 된다.

인공지능이 가미되었다고 하면 복잡하게 생각하는 학부모들도 많은데, 천재교과서 밀크T는 모든 과정과 서비스를 학습자의 관점에서 제공하고 있다. 가장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제시해 성적향상을 돕는 것이다. 이로 인해 밀크T 관리선생님의 만족도는 99%에 달한다. 비대면이지만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현재 인공지능을 활용한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청 시 학습 기기의 배송과 반납이 모두 무료로 이뤄지며, 체험 비용 역시 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