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론칭 기념 `Love My Desire` 캠페인 전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셀프 젤 네일 브랜드 `미스터바우어(Mister Bower)`가 브랜드 리뉴얼 론칭과 함께 네일 계의 새 패러다임 전환에 나서고 있다.

이에 `Love My Desire`라는 슬로건 하에 당당함을 매력이라고 여기는 여성들의 가치를 실현시키고자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젤 네일을 선보이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 `Love My Desire`는 더욱 당당하게 여성들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사랑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스스로의 가치를 사랑하는 이 시대의 주도적인 여성을 응원하며, 볼륨 젤 네일 브랜드를 론칭한 기념으로 현재 해시태그 및 릴레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미스터바우어의 브랜드 심볼 `비하트(B-HEART)`를 활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것(Desire)을 표현하는 것으로, 해시태그에 `#Lovemy내가좋아하는것`을 적어 셀피샷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함께 동봉된 B-HEART 스티커를 활용해도 캠페인에 참여가 가능하며, 이 밖에도 누구나 참여하여 인증샷을 올려도 된다. 현재 SNS 상에서는 다수의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드러내며 당당한 자신감을 펼치며 캠페인에 참여 중에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관계자는 "미스터바우어는 젤 네일 계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면서 봄 시즌에 걸맞은 다양한 트렌디한 네일과 컬러감, 광택감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셀프 젤 네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네일 제품으로 나만의 개성도 표현하고,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론칭 기념 `Love My Desire` 캠페인은 SNS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젤 네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미스터바우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