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You’re Free’ 뮤직비디오 티저 눈길…‘따뜻한 색감+자유로운 분위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원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원이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re Fre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박원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You’re Fre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따뜻한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따스한 햇살과 살랑거리는 바람을 만끽하는 인물과 함께 하늘을 나는 새가 등장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영상 속 인물이 커다란 책 위에 누워 손짓으로 하늘에 구름을 그리는 등 동화 같은 장면들이 이어져 오는 21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박원의 신곡 ‘You’re Free’는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노력’, ‘all of my life’ 등 박원과 다수의 협업을 진행한 바 있는 프로듀서 권영찬이 이번 ‘You’re Free’ 티저 음악에도 참여해 박지선에 대한 그리움을 음악으로 풀어냈다.
지난해 11월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지난 14일 SNS를 통해 ‘You’re Free’의 앨범 커버가 공개되자 배우 이윤지, 코미디언 김민경, 가수 서영은, 알리, 폴킴, 정승환, 뮤지션 윤석철, 밴드 몽니의 공태우, 코미디언 이상훈 등 연예인들의 추모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박원은 지난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은 박원은 ‘노력’, ‘all of my lif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자타공인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0월 박원은 ‘My fuxxxxx romance 01’를 발매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한편, 박원의 신곡 ‘You’re Fre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