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웹툰 ‘소녀의 세계’와 특급 콜라보 두 번째 주자…‘문턱’ 18일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세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네이버 월요 최상위 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권진아가 참여한 ‘소녀의 세계’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문턱’이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네이버웹툰 ‘소녀의 세계’는 독자들이 공감하기 쉬운 학창 시절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리얼한 심리묘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몰입도 높게 풀어내 2015년 연재가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월요 웹툰 최상위권의 자리를 지켜내며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교내 홍보물 제작 중 뜻하지 않은 사고를 겪게 되는 등 펼쳐진 시련 앞에 고민하는 나리의 모습이 그려져 다수의 독자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받았다. 여기에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권진아 표 발라드가 더해져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문턱’은 선공개된 라이브 티저 영상에서부터 수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웹툰의 스토리 라인과 감정선에 맞게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권진아는 ‘끝’, ‘운이 좋았지’ 등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공감과 사랑을 받으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권진아는 최근 전곡 프로듀싱한 EP ‘우리의 방식’을 통해 또 한번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멜로가 체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OST 분야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번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을 통해서 보여줄 ‘권진아 표 감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
네이버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프로젝트는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모스트콘텐츠와 니즈 뮤직이 함께 제작한다.
한편, 권진아가 참여한 ‘소녀의 세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문턱’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