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공들인 컴백 프로모션…신곡 ‘겁나니 (Scared)’에 담길 메시지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눈길을 사로잡는 새앨범 트랙비디오들을 연이어 공개하며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BREAK OUT)’의 네 번째 P-SIDE 트랙비디오 ‘Pyramid’를 공개했다.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비디오다. ‘P-SIDE 트랙비디오’에는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외에, 앨범을 구성하는 ‘각 곡의 주제를 더한’ 이야기들이 각 멤버별 영상으로 담겨있다.
공개된 네 번째 트랙비디오 ‘Pyramid’에서는 스스로 주체가 되고자 하는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의지를 담아냈다. 멤버 기호는 거울과 유리로 둘러싸인 밀실에서 수록곡 ‘Pyramid’의 하이라이트가 흘러나오자 자리를 힘껏 박차고 일어나 강렬한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영상에는 ‘Like a fighter who is fighting in a cage (우리 안에 갇혀 싸우는 파이터처럼)’ ‘Want to bloom up in this exhausting life (지쳐 가는 삶에서 피어나고 싶다)’ 등 ‘Pyramid’의 가사 일부가 적혀있는데, 이는 마치 터널 같은 세상 속에서 질주해 나아가고픈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Pyramid’는 강력한 808 베이스와 신시사이저, 중독적인 멜로디와 랩이 인상적인 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7일 미니 2집 수록곡 ‘If You Call Me’를 시작으로 8일 ‘끝장내 (End It)’, 9일 ‘AYAYA’, 12일 ‘Pyramid’의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13일 마지막 트랙비디오를 끝으로, 모든 수록곡의 P-SIDE 트랙비디오 공개가 마무리된다.
한편, 4월 20일 미니 2집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위버스,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