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두마리치킨의 신메뉴, 맵덕 겨낭한 매운맛 `불마왕치킨` 출시
다양한 메뉴 구성과 푸짐한 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신메뉴 `불마왕 치킨`을 출시했다고 4월 1일 밝혔다.

그동안 깻잎과 치킨의 조합, 황금지단치킨 등 뛰어난 비주얼과 맛으로 이목을 집중시켜온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의 올해 첫 선보이는 신메뉴는 `불마왕 치킨`이다.

신메뉴 `불마왕 치킨`은 베트남 고춧가루로 만들어진 소스로 매운맛을 살렸고, 치킨 위에 고추와 검은깨 토핑을 추가해 더욱 매운맛을 강조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의 매운 치킨(고추쏘핫, 핫스파이스)의 계보를 잇는 메뉴이며 "매운 치킨 라인업 중 단연 으뜸", "맵덕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라며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불마왕치킨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아울러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 월요일(배달의민족), 수요일(요기요)에는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올해로 총 250지점 가맹점을 돌파했으며, 가맹점 대부분의 형태가 배달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어 초기 창업 비용 대비 우수한 매출 성과를 올리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