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숲에서 프라이빗하게” WE 호텔 제주, ‘봄처럼 아름다운’ 패키지 선봬


WE 호텔은 오는 5월 31일까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청정 숲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봄처럼 아름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2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호텔 내 숲 속 가든과 벤치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를 제공하며, 피크닉 바구니와 피크닉 매트를 대여해 준다.

또한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캐치볼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젠가, 얼음쌓기 등의 보드게임을 대여해 준다.

이에 더해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독일의 기술력이 담긴 전문가용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인 메디필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디너로 전복장 비빔밥과 와인 2잔을 제공한다.

그리고,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데,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순환하여 진행한다.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그리고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듣려주는 ‘숲해설’을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실감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 청정 숲에서 따뜻한 봄 꽃 여행과 언택트 힐링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