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현,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서 보여준 캐릭터 소화력


오소현이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서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 이슬아 역으로 출연한 오소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소현은 극중 슬아로 분해 친구들과 맥주 한 잔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을 촬영 중이다. 슬아는 막장드라마 작가인 고체경(전소니 분)의 오랜 친구로, 체경에게 직언을 날리며 똑 부러지는 성격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티격태격하면서도 절친 케미를 선사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오소현은 은행원 유니폼과 교복을 입고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큰 눈망울과 사랑스러운 미소의 과거 고등학생 슬아와는 달리 현재 은행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슬아는 한층 성숙하고 단단한 눈빛으로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이처럼 오소현은 캐릭터로 이야기에 완벽히 녹아들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소현은 JTBC ‘부부의 세계’, JTBC ‘18 어게인’,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 출연하며 대담한 캐릭터부터 수줍은 많은 소녀, 당찬 은행원까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앞으로 오소현이 보여줄 연기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오소현을 비롯해 전소니, 기도훈, 박상남, 김우석, 갈소원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