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비하인드 컷 속 반전 러블리 매력 포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홍은희의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라는 색다른 장르와 배우들의 환상의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속 홍은희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중 광자매의 첫째 딸이자 다소 이기적인 공주과 이광남 역을 맡은 그는 캐릭터의 특성을 200% 살린 명품 연기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주말퀸’ 탄생을 알리고 있다. 특히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피살 사건 이후 아버지 철수(윤주상)와 살벌히 대립하는 광남을 디테일하게 그려낸 홍은희의 모습은 ‘몰입도 제조기’라는 수식어까지 이끌어내며 뜨거운 연기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
이처럼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와 이광남으로 완벽 변신한 홍은희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극 중 모습과는 180도 다른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비하인드 컷 속 홍은희에게선 사랑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매력이 가득하다.
소품용으로 촬영된 웨딩 사진에서는 우아하고도 고혹적인 아우라가 물씬 느껴지는가 하면 스포티한 골프웨어를 입고 있는 모습에선 광남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움이 베여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 음료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그의 모습은 ‘오케이 광자매’ 비타민 요정 다운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본연이 간직한 러블리한 매력에 이어 이광남 캐릭터의 달콤살벌한 매력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오케이 광자매’ 속 없어서는 안될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홍은희. 그가 앞으로 보여줄 색다른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