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22일 새 싱글 ‘들어줄게요’ 발매…깊어진 R&B 소울 `기대 UP`


가수 유성은이 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신곡을 발표한다.

유성은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들어줄게요`를 발매한다.

유성은의 신곡 `들어줄게요`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야 놀자`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뭐든지 다 들어주고 싶어 하는 연인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최근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이 곡을 발표하게 됐다.

특히 이번 신곡은 작곡가 BAN ESTIN(반 에스틴), Jimmy Brown(지미 브라운)이 유성은을 위해 선물해 준 감성 R&B 곡으로, 오랜 시간 유성은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Sofar(소파)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여기에 유성은의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지난 2013년 7월 데뷔 앨범 `Be OK(비 오케이)` 이후 `이대로 멈춰`, `마리화나`, `질투` 등 다수의 곡과 `도도솔솔라라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 인기 드라마 OST를 발표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유성은은 이번 싱글 앨범 `들어줄게요`를 통해 다시 한번 자신만의 소울을 녹아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유성은의 신곡 `들어줄게요`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