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늘의 칵테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크로쉬는 더덕, 오미자, 복분자 등 강원도 지역을 대표하는 식재료를 활용, 각 재료의 맛과 영양 밸런스를 두루 고려한 웰니스 레시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월요일은 활기찬 한 주를 시작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오미자 효소를 더해 오미자 브리즈를 선보인다. 정선 오미자는 강원도 지역의 청정한 공기와 물을 마시며 자라 단맛, 신맛, 쓴맛, 짠맛, 매운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요일은 한국 전통 소주 화요 41도로 파크로쉬 뮬을 만든다. 우아한 질감과 풍부한 풍미가 특징인 전통 소주와 신선한 라임, 생강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
수요일은 정선 특산품인 더덕 꿀을 이용해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핫 더덕 버터 드럼을, 목요일은 강원도 대표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버드나무의 즈므 블랑에 라임과 민트를 넣어 비어 모히토라는 색다른 칵테일을 선보인다.
금요일은 이탈리아 전통 리큐르 아마레토 디 사로노와 체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무드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토요일과 일요일 칵테일은 복분자 스피릿과 오렌지 블라썸을 선보이는데, 항염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정선 복분자와 숙면을 돕는 캐모마일, 피로회복에 좋은 오렌지를 주제로 한 칵테일로 주말의 여유를 만끽하는 한편 지친 몸과 마음을 이완하고 편안히 휴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오늘의 칵테일은 파크로쉬 1층에 위치한 로쉬카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호텔HDC에서 운영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보디 풀 (Body Full)’, ‘마인드 풀 (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이라는 슬로건 아래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쿠킹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