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박군, 라이벌 등장에 경계 태세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박군이 강적을 만나 경계 태세를 유지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크리에이터 상해기가 새로운 가족으로 등장해 MC 박은혜와 한영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박은혜-한영은 상해기를 소개하며 그의 근육질 몸매에 관심을 보였고, 상해기는 팔 근육을 공개했다. 박은혜-한영은 놀라워했으나 박군은 “(상해기를)왜 제 옆에 앉게 했냐”며 장난스레 받아 쳐 웃음을 주었다.

급기야 박군과 상해기는 복근 대결로 미묘한 신경전을 펼쳤다. 한영은 박수를 치며 “두 사람이 라이벌인데 살벌한 방송 세계에서 누가 이길지 흥미진진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박군과 상해기의 대결은 계속됐다. 상해기가 ‘끓인 라면 한 봉지를 한 입에 먹는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짜장 라면 한입 먹방에 도전해 16초만에 클리어했다. 박군 역시 과감하게 도전했으나 실패해 폭소케 했다. 박군은 “(상해기 먹는 모습을)옆에서 보니까 안 씹고 마시더라”라고 놀라워했다.

한편 청와대 출신 강태현 셰프는 월드쿡래스 코너를 통해 대파 육개장과 한우 도가니탕, 봄동 사태 무침의 특급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헬스&뷰티, 하우스, 뷰티 등을 총망라해 바쁜 일상 속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밝히며 잇템과 꿀팁들을 소개한다.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며 박군과 상해기의 대결은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3월 10일 오전 11시에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