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9일 ‘펜트하우스2’ OST ‘되풀이’ 공개…미안함과 간절함 녹였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믿고 듣는 ‘명품 발라더’ 임창정이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힘을 보탰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창정이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OST Part.1 ‘되풀이’가 공개됐다.
‘되풀이’는 임창정의 섬세하면서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임창정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웅장한 사운드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임창정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잘못된 운명 속 사랑하는 이에 대한 미안함과 간절함을 녹였고, 웬디의 ‘Goodbye’와 M.C the MAX의 ‘넘쳐흘러’, 에일리의 ‘Blue Bird’ 등을 작업한 한경수 작곡가와 이도형(Lo-Hi), 빅가이로 빈(bigguyrobin)이 힘을 합쳐 웰메이드 작품을 탄생시켰다.
드라마 OST 참여로 대중을 만나는 임창정은 지난해 10월 정규 16집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로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발매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의 ‘되풀이’로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을 예고하고 있는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