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데미안, 신곡 `LOVE%` 발매…던 피처링 참여 `기대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이 자신만의 색으로 가득 채운 신곡을 발매한다.
데미안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A Blue not Blue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A Blue not Blues`는 타이틀곡 `LOVE%(러브퍼센티지)`와 함께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까지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OVE%`는 리드미컬하고 댄서블한 팝 장르의 곡으로, 도시의 화려한 불빛 속 느껴지는 사람의 아픔, 계산적인 인간관계 등의 내용을 내포하고 있어 데미안만의 독보적인 음악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LOVE%`에는 가수 던(DAWN)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데미안과 던이 만나 선보일 음악은 어떨지, 색다른 조합에 리스너들의 호기심이 더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수록곡 `One more night`은 데미안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따뜻한 새벽 감성을 담고 있는 반면, 이별의 끝을 얘기하고 있는 듯한 가사가 음악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새 싱글 `A Blue not Blues`는 데미안이 기존에 선보인 적 없었던 매력과 한층 짙어진 음색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노래"라며 "데미안의 강렬한 음악적 변신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데미안은 `Cassette`를 비롯해, `KARMA`, `YES`를 발매하며 글로벌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Spotify(스포티파이)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서는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데미안의 새로운 싱글 `A Blue not Blues`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