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수로 살균까지"…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출시
SK매직이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원터치 버튼 하나로 비데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 도기 거품 세척이 가능하며 전해수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해 이물질과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관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원터치 정수 필터를 사용해 깨끗한 물로 세척이 가능하며 물통 안과 물이 나오는 유로를 전해수로 살균해 바이러스와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했다.

또 IPX6 등급 방수 기능을 탑재해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방식의 이지 탈착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 마다 진행하며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살균력을 강화하고 버블로 도기 세정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