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박해진과 120년 역사의 썬키스트가 전할 상큼함 ‘기대 UP’


2020년 MBC 연기대상을 받으며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굳힌 국민배우 박해진이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 in 주스, 과일컵 젤리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해 화제다.

(주)사바나는 120년의 탄탄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으로 썬키스트와 (주)사바나는 이견 없이 모델로 박해진을 선택하며 썬키스트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또한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탄탄하게 120년을 사랑받은 썬키스트와 출연작마다 화제성 1위를 놓친 적 없는 박해진의 만남에 이유 있는 기대감을 높였다.

5월 중 출시 예정인 신제품은 배우 박해진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주)사나바 측은 “박해진& 썬키스트 과일컵의 형식을 유지하며 선보이는 프리미엄 과일 푸드 과일인주스, 과일컵 젤리, 과채 퓨레 등 썬키스트 프리미엄 과채 가공제품들의 새로운 변화를 2021년 3월부터 가져올 것이다”고 밝혔다.

㈜사바나 측은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세련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출연한 드라마 다수가 해외 판권 수출을 통해 인기를 끌어 전 세계 한류스타로 등극한 점과 13년간 한국을 포함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노력하여 배우의 품격을 갖춘 박해진의 이미지를 고려해 썬키스트 과일인주스, 과일컵 젤리 새 모델로 발탁했고 썬키스트 본사도 박해진의 합류에 기대감을 표했다”고 말했다.

박해진의 매력을 물씬 풍기며 과일을 통째로 넣은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 과일 젤리 썬키스트 과일컵젤리와 프리미엄 과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과일 주스 속에 더 맛있는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있는 썬키스트 과일 in 주스는 3월 중 라이브 채널을 통해 국내외로 판매 예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최상의 프리미엄 국내산 사과로만 만든 100% 오리지널 사과 퓨레 와 비타민 과일 씨트러스에 비타민C 1100mg이 첨가된 상큼한 비타민 젤리, 그리고 향기로운 티 한잔을 진하게 우려 젤리에 담은 티 젤리컵이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3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