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현우, '이별유예, 일주일' 주연·박하선, 맥심 모카골드 새 얼굴
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내달 첫 방송·배우 주우재, 에스티코 모델 발탁

▲ 사람엔터, 차세대 스타 발굴 오디션 개최 =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차세대 스타 발굴 프로젝트 '글로벌 인터렉티브 액터스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의 첫 글로벌 오디션인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에서 연기 활동이 가능한 16∼24세의 배우 지망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소영 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전 세계가 한국의 콘텐츠를 주목하고 국내시장 데뷔가 글로벌 무대 진출로 확장되는 지금, 어느 때보다 차세대 글로벌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 기한은 19일부터 24일까지다.

▲ 권유리-현우, '이별유예, 일주일' 주연 = 그룹 소녀시대 멤버 권유리와 배우 현우가 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의 주연을 맡았다.

SBS FiL(필) 미니 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은 결혼을 앞두고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가람(권유리 분)이 약혼자 선재(현우)를 살리기 위해 일주일 안에 그와 이별해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SBS FiL에서 22일 오후 5시 처음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박하선, 맥심 모카골드 새 얼굴 = 배우 박하선이 맥심 모카골드의 새로운 얼굴로 낙점됐다.

맥심 모카골드 측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박하선의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가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박하선은 최근 종영한 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에서 주인공 민사린 역을 맡아 활약했으며, 아동학대를 다룬 영화 '고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다음달 첫 방송 = MBC에브리원은 새 반려견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를 다음달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달려라 댕댕이'는 연예계 대표 애견인 4팀과 그들의 반려견이 함께 호흡을 맞춰나가며 도그 어질리티(장애물 경주)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코미디언 문세윤과 최성민이 진행을 맡았으며, MBC에브리원과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 배우 주우재, 에스티코 모델 발탁 = Y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주우재가 남성 패션 브랜드 에스티코(STCO)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에스티코 관계자는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주우재의 다양한 매력을 화보를 통해 자연스럽게 풀어냈다"고 전했다.

KBS조이(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 패널로 활약하고 있는 주우재는 지난달 종영한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