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의 업계 최장수 비결이 `독보적인 전문성`이라고 밝혔다.

경록은 화려한 마케팅이나 학습 외적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지 않고, 오직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만을 위한 전문적인 인강, 교재를 제작하는 데 매진한다. 이에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전문성과 진정성이 검증된 신뢰할 수 있는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라는 평가를 받으며 수험생들에게 늘 사랑받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해 정답률과 학습효율이 독보적이다. 뿐만 아니라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을 십분 고려한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을 노릴 수 있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기출문제 외적 내용에서 출제되는 문제에 따라 합격과 불합격이 좌우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특수성이 반영되고, 수험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와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수없이 다듬어지며 업그레이드된다. 이 역시 업계 최장수의 비결"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