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렬 (사진=코파사운드 채널 캡처)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 배준렬이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코파스튜디오(COFA STUDIO)를 통해 배준렬의 ‘그때 그 시간 (Regret)’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배준렬은 “코파사운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는 인사와 함께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가 하면, 섬세한 감정이 느껴지는 감성과 귀를 호강시키는 보이스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처음 공개하는 ‘그때 그 시간 (Regret)’ 라이브로 재능기부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준렬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세상의 모든 소리를 담다’라는 취지와 함께 아티스트들의 재능기부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영상 수익금은 사회복지단체와 청각장애인의 수술 지원과 사회 적응 지원, 대중 인식개선 교육 등을 수행하는 단체인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되며, 배준렬에 앞서 개그맨 이세영과 가수 임도혁, 유튜버 율이tv 등이 참여한 바 있다.

‘그때 그 시간 (Regret)’으로 따뜻함을 전한 배준렬은 “촬영 내내 모든 스텝 분들의 웃음소리와 행복한 분위기가 가득해 천사들을 만나고 온 것 같다. 좋은 일에 동참하여 기쁘다. 다음 신곡도 기대해달라”고 앞으로를 기약하기도 했다.

배준렬의 ‘그때 그 시간 (Regret)’은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추억하는 감성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