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2NE1 완벽 재현…M2 `릴레이댄스 어게인` 120만뷰 돌파


woo!ah!(우아!)가 `릴레이 댄스 어게인`에서 K팝 걸그룹들의 롤모델 2NE1을 커버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woo!ah!(우아!)가 출연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오리지널 콘텐츠 `릴레이댄스 어게인`이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K팝 레전드 곡을 가수들이 `릴레이댄스` 형식으로 커버하는 콘텐츠다.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지난해 추석 특집 콘텐츠로 첫 선을 보였고, 지금까지 15개의 팀이 H.O.T `캔디`부터 엑소 `으르렁`까지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아이돌들의 히트곡을 재해석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2009년 데뷔한 2NE1으로 변신했다. 이들은 2NE1의 데뷔곡 `Fire`를 커버했다. woo!ah!(우아!)는 2NE1 특유의 걸크러시를 자신들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민서는 당시 산다라박의 야자수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woo!ah!(우아!)의 스타일로 소화한 `릴레이댄스 어게인-Fire`는 유튜브·페이스북 등에서 화제를 모았고, 공개된 지 약 10일 만에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감각적인 `Fire`와 MZ세대 걸그룹의 대표 주자 woo!ah!(우아!)의 만남이 시너지를 낸 것으로 보인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금도 K팝 걸그룹들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2NE1을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통해 woo!ah!(우아!)의 스타일로 커버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며 "woo!ah!(우아!) 역시 2NE1과 같은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woo!ah!(우아!)의 2021년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 2일 `I Don`t Miss 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