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언택트 글로벌 오디션·배우 오디션 앱 '마이엠' 론칭
▲ '진품명품' 송년 특집…기보배·홍수환·김재엽 출연 = KBS 1TV는 런던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기보배와 프로복싱 세계 챔피언 홍수환, 서울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엽이 'TV쇼 진품명품' 송년 특집에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세 사람은 송년 특집 '힘내라 대한민국-스포츠 스타와 함께!'에 출연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국민들을 위로하고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전 11시 KBS 1TV 방송.
▲ '신비아파트 크리스마스 특별편' 24일 방송 = CJ ENM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통일부 통일교육원과 함께한 '신비아파트 크리스마스 특별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주인공 신비와 두리가 만둣가게에 갑자기 나타난 귀신과 맞서 싸우며 주인 할머니를 지키는 내용을 그린다.
내일 오후 8시 투니버스 방송.
▲ 김태욱, 1억5천만원 기부 = 배우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 출신 기업가인 김태욱 아이패밀리SC 대표가 사랑의 열매에 1억5천만원을 기부했다.
총 1억4천847만6천원의 기부금은 만 18세에 보육시설에서 퇴소하는 국내 보호 종료 아동의 자립 지원을 위해 쓰인다.
▲ FNC 언택트 글로벌 오디션 = FNC엔터테인먼트가 전 세계 아이돌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오디션 '2021 픽업 스테이지: 월드 와이드'를 개최한다.
2003년 이후 출생자라면 국적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과 함께 트레이닝 기회가 주어진다.
▲ 배우 오디션 앱 '마이엠' 론칭 = 배우 오디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M(마이엠)'이 정식 론칭된다.
'마이엠'은 영화 및 방송 제작사들의 작품 정보를 제공하고, 배우 및 배우 지망생들의 프로필을 제작사에 전달하는 비대면 캐스팅 서비스 플랫폼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