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첫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 프리 리스닝 영상 공개…희망의 멜로디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테나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프리 리스닝 영상이 공개됐다.
안테나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 프리 리스닝 영상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눈 내리는 `겨울의 우리들` 스트리밍 화면 위로 참여 아티스트들의 포근한 보컬과 풍부한 코러스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내일은 좋은 일들이 우릴 기다릴 거야 / 희망을 노래하자`라는 가사가 처음으로 공개돼 올겨울 지친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0일 안테나는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을 발매한다.
소속된 13팀의 아티스트가 모두 참여해 시즌송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모두에게 힘들었던 한 해였던 만큼 크리스마스만큼은 즐겁고 행복하길 바라며 내일은 좋은 일들이 우리를 기다릴 거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그간 안테나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을 모토로 진심이 담긴 음악을 선보였던 바, 이번 `겨울의 우리들`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동시에 또 하나의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안테나의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