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의 빛나는 겨울 감성이 음악 팬들을 찾는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이시은은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Sometimes`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겨울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배경과 함께 `Sometimes`의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시은의 신곡 `Sometimes`는 이별 후에도 문득 떠오르는, 지나가버린 사랑에 대한 단상을 품은 작품이다. 지난 사랑의 여운에 `밤`과 `새벽`, 그리고 `그리움`의 정서가 어우러져 `Sometimes`만의 색깔을 탄생시켰다.
이시은의 애잔하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는 `Sometimes`에서도 더욱 빛날 전망. 특히 담담하게 추억을 하나씩 꺼내놓는 고백부터 점차 고조되는 곡의 흐름에 따라 짙어지는 이시은의 아련한 심상까지,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겨울 감성을 선사할 계획이다.
`Sometimes`의 작가진도 눈여겨 볼만하다. 바로 HF뮤직컴퍼니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클래스메이트의 이재성이 작곡가로 참여했기 때문. 특히 이시은은 이재성의 멜로디 위해 노랫말을 정성스레 더해, 곡에 진정성을 녹여냈다.
HF뮤직컴퍼니는 "`Sometimes`는 단순한 싱어가 아닌 작자로서의 이시은의 성숙을 느껴보면서, 앞으로 그가 보여줄 음악적 성과들을 기대케 하는 작품"이라며 "`Sometimes`를 통해 이시은이 선물하는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이야기를 함께 나눠달라"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이시은의 겨울 감성이 담긴 `Sometimes`는 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