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20주년 앨범 ‘BETTER’ 발매 기념 스페셜 생방송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시아의 별’ 보아(BoA)가 컴백을 기념해 스페셜 생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보아는 12월 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데뷔 20주년 앨범 ‘BETTER’(베터) 발매 기념 생방송 ‘점핑이들이 있어줘서 더 “BETTER”한 BoA’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타이틀 곡 ‘Better’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소개, 곡 작업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12월 1일 공개되는 보아 20주년 앨범에는 타이틀 곡 ‘Better’를 비롯한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Honey & Diamonds’(허니 & 다이아몬즈)는 펑키한 베이스와 힙합 드럼이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사랑에 빠져드는 감정을 반짝이는 보석과 향기로운 꽃에 반한 모습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Start Over’(스타트 오버)는 아쉽게 스쳐 버린 인연과의 재회를 그린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폭발적인 드럼 비트와 풍성한 하모니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Gravity’(그래비티)는 보아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늘 변함 없이 곁에서 버팀목이 되어 주겠다는 약속을 담아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한편, 보아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정규 10집 앨범 ‘BETTER’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2일 음반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