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돌 매력에 푹” 엘라스트, 타이틀곡 ‘눈물자국’ M/V 100만 뷰 돌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엘라스트(E’LAST)의 새 타이틀곡 `눈물자국` 뮤직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25일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엘라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의 타이틀곡 `눈물자국` 뮤직비디오가 지난 24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눈물자국`은 데뷔곡 `기사의 맹세`와 서사의 흐름을 함께하는 곡으로, 사랑과 맹세에 이어 오해, 세뇌, 각성 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라노와 원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엘라스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어두운 몽환과 아련함을 담았고,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노력과 성장을 부각해 전작보다 완성도를 높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엘라스트는 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파트 체인지 댄스 영상 오픈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섬세한 춤선과 댄디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눈물자국` 수트 댄스도 현재 유튜브 조회수 83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써클` 엘라스트 편 또한 165만 뷰를 넘어섰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지코 `아무노래`, 아이유 `Blueming(블루밍)`, 제시 `눈누난나`, 영탁 `찐이야` 등 2020 히트곡을 총정리한 영상에서 엘라스트는 그룹만의 매력이 담긴 곡으로 커버해 색다른 면모를 엿보게 했다.
한편 엘라스트는 타이틀곡 `눈물자국`으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