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다가오는 연말 맞아 ‘우리끼리 Party’ 패키지 선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안전하고 프라이빗하지만 이색적인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끼리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레드 와인 1병, 과일&치즈 플래터, 파티 데코레이션 용품(이니셜 풍선, 파티 커튼, 하트 가랜드, 3색 라운드 풍선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와 더욱 특별한 아이 스위트 두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주니어 스위트를 추천한다. 아이 스위트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객실 내 거실에 큼지막한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 먹거리를 즐기기에 편리해 소중한 사람들과 한층 여유로운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최고층에 위치한 샴페인 바 르 바(Le Bar)는 화려한 명동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 및 단품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객실 패키지와 별도로 연말 파티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다가오는 연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우리끼리 Party 패키지’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며 2020년을 마무리해보자.
이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