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테디 베어’ 컴백 기념 라이브 성료…태국-인도네시아 등 해외 팬 운집 ‘쾌조 스타트’


차세대 솔로 주자 나띠(NATTY)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며 컴백 활동의 활기찬 시작을 알렸다.

나띠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Teddy Bear (테디 베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신보와 동명의 신곡 ‘Teddy Bear’ 무대를 공개한 나띠는 이후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을 진행했다.

나띠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컴백 소감과 함께 신보에 대한 토크를 이어가며 팬들에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섰다. “데뷔 때보다 이번 컴백이 더 떨린다”고 운을 뗀 나띠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그런 것 같다. 여러분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된다”며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나띠는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OX 퀴즈 형식으로 소개하면서 친밀한 소통에 나섰다. 이어 후렴구 하이라이트와 포인트 안무를 직접 공개한 나띠는 라이브 말미 신곡 퍼포먼스 영상과 뮤직비디오를 최초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나띠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싶어 영혼을 갈아 넣듯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히면서 “다양한 매력과 퍼포먼스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당찬 각오를 전하는 등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띠의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에는 한국과 태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터키, 러시아 등 글로벌 팬들이 운집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두 번째 싱글 ‘Teddy Bear (테디 베어)’를 발매한 나띠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