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향수 `AAA(트리플에이)` 옴므 런칭, 11일부터 공식 자사몰 판매... 12월 중 롭스 공식 런칭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11일 공식 자사몰을 통해 신규 남자 향수 `AAA(트리플에이)` 옴므를 런칭했으며, 12월 중 드럭스토어 `롭스`에서 공식 런칭할 예정이라 밝혔다.

새롭게 런칭한 향수 AAA(트리플에이) 옴므는 유니크한 자신만의 향기를 담은 아프리모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남성상을 보여주는 패션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아프리모 향수 라인 중 유일하게 옴므 제품으로만 출시됐다.

아프리모는 AAA(트리플에이) 옴므 공식 자사몰 런칭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런칭 이벤트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프리모 `위버섹슈얼 퍼퓸 매트 왁스`을 증정하며, AAA(트리플에이) 옴므와 아프리모 트위스터 2종(로맨틱/미드나잇/핫스터프 중 2종)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향기를 통해 패션에 대한 가치와 남성의 새로운 정의를 제안하는 아프리모X아레나옴므플러스 프로젝트를 통해 런칭한 AAA(트리플에이) 옴므의 제품명은 `AFRIMO`의 A와 `ARENA HOMME`의 A, `AMAN`의 A를 뜻한다. 양사는 콜라보 향수를 통해 패션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블랙컬러워커`의 감도 높은 취향을 완성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영감을 안겨줄 수 있는 후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에 AAA(트리플에이) 옴므는 거칠고 시원한 향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향기가 조화를 이뤄, 강인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완벽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상하는 향를 가지고 있다. 레몬, 베르가못의 탑노트와 난초, 백합, 프리지아, 바이올렛의 미들노트, 머스크, 엠버, 시더우드, 유창목, 샌들우드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사용자의 존재감을 한층 독보적이고 강렬하게 표현해준다.

볼드하지만 슬릭한 이중적인 향은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조화를 이루며, 탄내에서 느껴지는 씁쓸한 향은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자신만의 확고한 가치관이 있는 남자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제품 케이스도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블랙컬러와 그 안에 내포된 샤프하고 모던한 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보틀 디자인은 첨예한 남성의 취향을 표현한 곡선 속에 날카로운 엣지로 세련됨을 부여했다.

AAA(트리플에이) 옴므의 첫 번째 엠버서더로는 유튜버 에이전트H와 배우 문지후가 선정됐다. 에이전트H는 `가짜사나이`와 유튜브 채널 `미션파서블`의 `영광의 레이서`를 통해 불굴의 도전정신과 강한 남성상을 보여줬다. 이에 에이전트H 향수 AAA(트리플에이) 옴므의 STRONG 컨셉인 `위험한, 그러나 매력적인 레이서-남자들의 꿈을 위한 도전과 강인함이 깊은 무게감의 향기로 표현되다`의 컨셉과 명확히 일치해, 엠버서더로 선정됐다.

문지후는 AAA(트리플에이) 옴므의 TRENDY 컨셉인 `지적인, 그리고 그만의 섬세한 감성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향기로 표현되다`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한다. 그의 지적이고 섬세한 남자 이미지는 문지후 향수 AAA(트리플에이) 옴므가 가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표현해 내, 엠버서더로 선정됐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AAA(트리플에이) 옴므가 11일부터 공식 자사몰을 통해 판매된다"며 "남자 향수 제품 AAA(트리플에이) 옴므는 남성의 이중적인 매력을 표현한 제품으로, 완벽한 남성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대표 향수 브랜드인 아프리모는 대학교, 클럽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가장 호감도 높은 향료로 향수를 개발하고 있다.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 및 엄선된 향료를 사용해, 누적 판매 70만 개로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