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이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쁘띠앤오메가3`를 식물성 연질캡슐로 변경하여 리뉴얼 출시한다.

11월 9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쁘띠앤오메가3`는 혈행개선이 필요한 중장년층 및 EPA 함량이 없는 오메가를 찾는 임산부를 위한 기존 제품에 식물성 연질캡슐로 변경하여 더욱 소화부담이 적은 100% 식물성 오메가 제품이다.

공식 출시전 사전예약판매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진행하며 해당기간 동안 할인이 적용되고 할인율은 개월 수에 따라 상이하다. 이외에도 사전 체험단 진행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쁘띠앤오메가3`는 미세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DHA 성분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로 구성되어 있다. 또 부 원료로 레몬오일을 첨가해 비린내는 없애고 산뜻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저온 단순 압착 추출방식을 사용하여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으며 단순 물리적인 압착만을 가해 저온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영양소 손실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1일 권장섭취량 100%를 충족하며 진공 개별 PTP포장으로 위생적인 보관이 용이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연질 캡슐로 리뉴얼되어 목넘김이 우수하고 채식주의자는 물론 노약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100%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이다.

에이팜건강 관계자는 "`쁘띠앤오메가3`는 인체 대사활동에 꼭 필요한 필수지방산을 하루 2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기존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리뉴얼된 식물성 쁘띠앤오메가3도 업그레이드된 품질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