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VIP 평생회원반 모집… 합격일까지 최신 인강 무제한 제공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VIP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VIP 평생회원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 1차, 2차에 모두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터넷기획강좌를 무제한 제공하고 수험서 17권을 증정한다. 자신이 원할 때 언제든 무료로 수강을 시작할 수 있는 임대관리사 교육과정, 공경매 교육과정도 지원한다.

해당 프로그램의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의 완성도 극대화로 시험에 최적화한 족집게 교육콘텐츠다. 왕초보 수험자도 PC와 스마트폰으로 매일 2~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고통스러운 암기 없이 부동산중개사 시험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할 수 있으며,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학습 내용을 실제 시험장에서 거의 다 기억해낼 수 있다. 경록의 64년 전통 부동산 교육 노하우로 만들어져 정답률이 높고, 부동산중개인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적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이외에도 임대관리사 교육과정은 다양한 부동산의 임대관리를 통해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고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공경매 교육과정은 부동산학 이론과 법률 기반의 정통 법원경매 전문지식을 교육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