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진성, '히든싱어6' 출연·'딩동댕 유치원' 개편
개그맨 이희경, EBS FM '오천만의 재무상담' 새 DJ 발탁

▲ 배우 한다감, '편스토랑' 합류 = 배우 한다감이 KBS 2TV 예능 '편스토랑'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배우 한다감, '편스토랑' 합류
21일 '편스토랑' 측에 따르면 한다감이 합류한 방송은 이날 밤 9시 50분에 처음 공개된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미식가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메뉴를 공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평가단 심사를 받아 1등을 차지한 메뉴는 전국 편의점에 출시된다.

▲ 트로트 가수 진성, '히든싱어6' 출연 = 트로트 가수 진성이 JTBC 예능 '히든싱어6'의 세 번째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방송소식] 배우 한다감, '편스토랑' 합류
진성은 21일 방송을 통해 가난했던 40년에 걸친 무명시절과 노래들에 얽힌 비화 등을 전할 예정이다.

▲ '딩동댕 유치원' 개편 = EBS 1TV 대표 유아 프로그램 '딩동댕 유치원'이 개편을 맞아 새 코너로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방송소식] 배우 한다감, '편스토랑' 합류
'또또리가 간다', '괜찮아 괜찮아', '새별 선생님의 숲속 음악회'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자극적인 유아 콘텐츠 속에서 '순한 맛'을 강조할 계획이다.

제작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도 유아들이 꿈을 키우고 성장해나갈 수 있는 건강한 프로그램 제작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오는 24일 오전 8시 EBS 1TV 방송.

▲ 개그맨 이희경, EBS FM '오천만의 재무상담' 새 DJ 발탁 = 개그맨 이희경이 EBS FM(104.5㎒) '이희경의 오천만의 재무상담' 새 DJ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배우 한다감, '편스토랑' 합류
'오천만의 재무상담'은 금융 전문 변호사와 관련 전문가들이 출연해 경제 전반에 걸친 이슈와 재테크 솔루션을 제시하는 가정경제 개선 프로그램이다.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헬스걸'로 활약한 이희경은 "예전엔 헬스걸과 함께 체중계의 앞자리를 줄였다면 이젠 저와 14명의 전문가들을 트레이너 삼아 가정경제의 건강을 되찾으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희경이 진행하는 '오천만의 재무상담'은 오는 24일 오후 4시에 처음 방송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