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 이탈리아 `카나비시모 햄프씨드 커피` 국내 최초 수입
㈜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전문 업체인 이태리 피트니스커피(Fitness Coffee GVM)와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햄프씨드 커피 (Hemp Seeds Coffee)`를 수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태리 카나비시모(Cannabissimo) 커피는 햄프씨드(Hemp Seeds, 대마씨앗)가 포함된 제품으로 커피의 본연의 맛을 지키며 햄프씨드의 효능을 가지고 있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유럽 현지에서도 선풍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카나비시모 햄프씨드 커피는 남미, 아프리카 및 인도에서 생산한 원두로 로스팅된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독자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햄프씨드(Hemp Seeds)와 블렌드한 것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커피의 맛을 기반으로 기능성 커피로 즐길 수 있는 커피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250g(그라운드-분쇄커피)와 1kg(홀빈-원두커피)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스프레소 머신이나 커피 메이커로 즐길 수 있다.

대마씨를 뜻하는 햄프씨드는 `미국 타임지가 뽑은 6대 슈퍼 곡물` 중 하나로 법적 규제 대상인 대마초와 달리 환각성분(THC)이 거의 들어 있지 않아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의 원료로 이용되고 있다. 우리나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15년 대마 씨앗과 대마씨유(기름)에 대한 THC 허용 함량을 각각 1kg 당 5mg 이하, 10mg 이하로 고시해 법적 기준을 마련했으며, 2016년에는 껍질을 제거한 대마 씨앗을 안전식품으로 규정했다.

또한 햄프씨드에는 식물성 단백질과 몸에서 생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20종의 아미노산이 포함돼 있다. 호르몬 균형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과 심혈관 기능 개선에 좋은 오메가3·6 지방산, 비타민A, B1, B2, B3, B6, D, E, 엽산, 칼슘, 철분 같은 무기영양소, 섬유질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 이탈리아 `카나비시모 햄프씨드 커피` 국내 최초 수입
한편 ㈜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은 이외 프리미엄 수입 제품으로 `스위스 발레주 워터(Valais Mineral Water)`, 스위스 발레주 시옹 와인(Valais Sion Wine)`, `스위스 프리미엄 허니 -꿀(Dr. Schier Premium Honey)`, `스위스 커피(Blaser Cafe)`, 스위스 화장품-젝클린 피오타즈(Jacqueline Piotaz)` 등도 국내에 독점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