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등극’ TOO(티오오), 새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 뮤직비디오 1000만뷰 돌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0 차세대 보이그룹’ TOO(티오오) 표 서머송이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TOO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가 지난 21일 오후 1000만뷰를 돌파했다.
‘하나 둘 세고’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TOO와 팬들이 호흡을 맞춰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곡이다.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군무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앞서 TOO는 지난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 발매 하루 만에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12개 지역에서 TOP10 진입에 성공한 바 있다. 스페인, 벨기에, 오스트리아 차트에서는 최고 순위 2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TOO는 뮤직비디오 선공개 일주일 만에 1000만뷰를 달성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2020년 하반기 활동에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TOO는 새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