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나홀로 이식당' 31일 첫 방송·고두심-김강훈, 코로나 특집 라디오 출연
빅토리콘텐츠, 드라마 공개 오디션

▲ 싹쓰리 데뷔 타이틀곡 음원 오늘 공개 =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가 18일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을 발매한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싹쓰리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들은 오는 25일 MBC TV '쇼! 음악 중심'에서 정식 데뷔한다.

'다시 여기 바닷가'는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이 작곡했고 이효리가 작사를 맡았다.

돌아갈 수 없지만 아름다웠던 1990∼2000년대를 추억하는 내용이다.

싹쓰리의 실물 앨범도 오는 25일 온라인에서 예약 판매가 이뤄지며 틱톡을 통한 안무 챌린지도 시작될 예정이다.

▲ tvN '나홀로 이식당' 31일 첫 방송 = tvN 새 예능 '나홀로 이식당' 1회가 오는 31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나홀로 이식당'은 이수근이 한여름 강원도 산골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신규 예능이다.

'신서유기' 멤버들이 힘을 합쳤던 '강식당'과 달리, 이수근이 메뉴 선정, 요리, 서빙 등 산골 식당의 모든 것을 도맡아 책임지는 설정이 관전 포인트다.

▲ 고두심-김강훈, 코로나 특집 라디오 출연 =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할머니와 손자로 만났던 배우 고두심과 김강훈이 라디오에 출연한다.

출연 프로그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힘든 시간을 보낸 이들의 사연을 전하는 MBC 표준FM(95.9㎒) 특집 다큐멘터리 '코로나의 시대, 잃어버린 계절'이다.

김강훈은 1부 '잃어버린 꿈의 계절'을, 고두심은 2부 '잃어버린 사랑의 계절' 내레이션을 맡았다.

라디오는 오는 19일 오전 11시 5분 방송된다.

▲ 빅토리콘텐츠, 드라마 공개 오디션 = 드라마 제작사 빅토리콘텐츠가 올해 하반기 제작될 드라마 '마음에 베이다'(가제) 공개 오디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드라마는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사극이다.

1987∼2005년생 남녀 배우를 모집하며 무술과 운동에 숙련된 사람이거나 드라마, 영화, 공연 출연 경력이 있으면 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빅토리콘텐츠 인스타그램 계정(@victorycontents) 참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