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아이유 ‘사랑이 지나가면’ 재해석…스페셜 콘텐츠 ‘A to BOYZ’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의 순수한 소년 감성을 담은 보컬 커버 영상이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 두 번째 주자인 멤버 현재의 보컬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에이 투 보이즈’는 더보이즈의 ‘A부터 Z까지’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영상물이다. 보컬, 퍼포먼스 커버 영상은 물론 자작곡,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제작, 더보이즈 각자가 지닌 색다른 이면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8일 공개된 영상 속 현재는 놀이터, 횡단보도 등 도심 속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사랑이 지나가면(원곡 이문세)’을 아련한 소년 감성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모은다. 여름에 걸맞는 청초한 분위기와 함께 감미로운 미성이 녹아든 현재의 이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MC,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거침없는 ‘대세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멤버 영훈은 최근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이경우 역으로 낙점, 팀 내 첫 ‘연기돌’ 활동에 나서는 등 무대를 넘어 다채로운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낼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