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롯데홈쇼핑 `유난희쇼` 완판 기록 갱신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롯데홈쇼핑에서 6월 30일 21시 45분부터 진행된 <유난희 쇼>에서 또 한번 완판 기록을 갱신했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국내 1호 쇼호스트 유난희가 꼼꼼하게 선정한 고기능성 크림으로, 2019년 11월 롯데홈쇼핑 첫 런칭 시 매진, 현재까지 CJ오쇼핑과 롯데홈쇼핑에서 12차 방송을 진행했으며 모두 매진을 기록하였다. 5개월 만에 4만병 판매, 40억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번 상반기 마지막 방송에서는 역대 최고의 효율을 달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난희 히든 뷰티 아이템인 ‘FGF7 파워 인텐스 크림’과 더불어 평소 방송 때 마다 극찬했던 ‘FGF7 디에이징 앰플’이 본 구성에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특히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계절을 타지 않는 흡수력 좋은 제형감이 돋보이는 아이템.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도 고기능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더미코스의 FGF7은 섬유아세포인자를 지칭하는 말로, 피부 세포 DNA 100% 일치 성분이기때문에 아무런 부작용 없이 최상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는 피부 진피 층의 노화와 관련된 구조 물질의 생성과 증식을 돕고 있다. 화상 및 상처 치유 성분으로 의약품에서 사용되며 본래 화장품 산업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으나, ㈜인스코비의 바이오계열 자사 연구소에서 10여년 간의 연구 끝에 특허를 받았다. 아울러 2010년 세계시장 선정 10대 핵심소재(WPM)사업의 지정 연구소로 선정됐으며 지속적인 연구를 토대로 피부 노화를 돕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주름잡는 크림으로써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유실되는 피부 콜라겐의 합성을 증진시키고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한다.

㈜인스코비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주름잡는 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30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이뤘다"며, "지속적인 사랑에 감사드리며 더욱 내실 있는 구성으로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코비에서는 특허 받은 자사 성분을 이용한 고기능 바이오 화장품들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