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씨앤에이에이전시, 꾼엔터와 아역 브랜드 론칭 外
▲ 드라마·영화 캐스팅 에이전시 씨앤에이에이전시는 아역 캐스팅 전문 에이전시 꾼엔터테인먼트와 아역 연기교육 브랜드 '씨앤키즈'(CNKIDS)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CNKIDS는 아역 연기자 지망생을 대상으로 연기교육과 오디션 및 캐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씨앤에이에이전시, 꾼엔터와 아역 브랜드 론칭 外
▲ 미디어 회사 미디어캔은 초고해상도(UHD) 전문채널 'UMAX'를 인수했다.

미디어캔은 앞서 자회사 '필콘미디어'를 통해 3개 채널 AXN, 하비라이프, 스테이지쇼TV를 인수한 바 있다.

관계자는 "4개 채널을 운영하는 MPP(복수 채널사용 사업자)로 성장할 계획"이라며 "이달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걱정마수다#' 등 자체 콘텐츠 제작도 대거 확대할 예정"이라 밝혔다.

[방송소식] 씨앤에이에이전시, 꾼엔터와 아역 브랜드 론칭 外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는 이달 V오리지널 라인업을 공개했다.

딩고스튜디오에서 제작한 힙합 예능 '영리한 문제아들'은 이날 첫 방송된다.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 등 모든 플랫폼에서 동시 첫 공개되며 이날 오후 6시 30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한 회차 먼저 공개된다.

지난달 방송을 시작한 tvN D '소녀의 세계'는 매주 수·금 오후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한 회차 먼저 공개되며, 브이라이브 플러스에선 이보다 앞서 유료판매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기준 11회 공개 후 1천만뷰 돌파를 목전에 둔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매주 화·목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한 회차 먼저 공개되며, '먼저 보기'를 통해 이보다 앞서 유료판매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