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알메르, 보습에 향기 더한 `바디로션 르 퍼퓸 아브힐&플레르` 2종 신제품 출시
㈜제이앤코스의 바디 케어 브랜드 알메르(ALMER)가 `바디로션 르 퍼퓸 아브힐&플레르` 2종을 이 달 28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알메르 제품인 무향 `바디로션 르 퓨어`와 `바디 스크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퍼퓸 `바디로션 르 퍼퓸 아브힐&플레르`는 풍성한 보습력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은은한 향기가 바디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향기로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바디로션 르 퍼퓸 아브힐&플레르`는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주는 화이트폼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시어버터 50,000ppm 함유로 겉돌거나 잔여감이 남지 않아 부드럽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윤기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바디로션 르 퍼퓸 2종`은 특허 원료인 브라이트닝 A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외부 환경 노출로 인해 거칠고 칙칙해진 바디 피부 결을 정돈해 주고, 브라이트닝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알메르의 `바디로션 르 퍼퓸 2종`은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안심하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향 `바디로션 르 퓨어`와 `바디로션 르 퍼퓸 2종`을 레이어드하여 사용하면 피부에 더욱 더 깊은 보습감과 은은한 향기를 더할 수 있다.

취향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바디로션 르 퍼퓸 아브힐`은 4월을 뜻하는 오렌지 시트러스 베이스에 허브, 자스민 향이 블랜딩 된 향으로 상큼하고 싱그러운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바디로션 르 퍼퓸 플레르`는 플로랄 로즈 베이스에 따뜻한 바닐라 우디향이 블랜딩 된 향으로, 풍성하고 우아한 꽃향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알메르의 전 제품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구성과 함께 UP TO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