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21일 선공개


그룹 임팩트(IMFACT)가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는 21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거짓말이야(Li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거짓말이야`의 선공개를 앞두고 컴백 스케줄러 공개, 두 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임팩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사랑을 하며 약속했던 말들이 거짓말이라면 우리의 이별 또한 거짓말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곡으로 임팩트 멤버 웅재와 작곡가 유종운, HOKID가 의기투합하여 작업했다.

특히 트로피컬 하우스와 딥 하우스 장르를 믹스업하여 다채롭고 컬러풀한 사운드로 아름다움과 아련함을 표현하였고 다양한 구성으로 임팩트만의 색깔을 극대화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팩트가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면서 "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선공개 후 미니앨범 명 공개, 수록곡 관련 힌트가 계속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임팩트는 21일 정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며, 오는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