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걸’로 돌아온다…파나틱스, 첫 뮤직비디오 티저로 `완벽 비주얼` 과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나틱스가 탄생시킨 새로운 색깔이 베일을 벗었다.
에프이엔티는 20일 공식 SNS 채널에 파나틱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PLUS TWO`의 타이틀곡 `VAVI GIRL`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을 알렸다.
도아를 필두로 등장하는 도이와 시카, 지아이, 나연, 비아. 이들은 흥겨운 `VAVI GIRL`의 멜로디와 함께 상큼하고 발랄한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인형을 연상시키는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줄넘기를 하는 듯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멤버들의 개인 이미지 티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 파나틱스. 이들은 이번 `VAVI GIRL` 뮤직비디오 티저로 그 매력을 더욱 구체화시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파나틱스는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어 앨범 프리뷰와 트랙리스트, 그리고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꺼내놓으며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파나틱스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앨범 `PLUS TW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VAVI GIRL`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