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양혜지, 상큼 발랄→감성 자극 멜로 무드까지 다 되는 신인


배우 양혜지가 과즙미 가득한 상큼함부터 청순가련함까지 다양한 분위기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이재욱의 첫사랑 지은실 역으로 출연 중인 양혜지 측이 임한별의 신곡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는 이별 감성을 담은 발라드곡. 양혜지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드라마 속 상큼 발랄한 매력과는 정반대의 감성 자극 멜로 무드를 자아내 시선을 끈다. 6일 오후 공개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에서 양혜지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있지만 쓸쓸해 보이는 표정으로 먹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것 같은 슬픈 눈빛의 섬세한 연기까지 더해져 긴 여운을 선사한다.

반면, 양혜지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는 사랑스러운 외모부터 유쾌 발랄한 모습까지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인물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막강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등 드라마 속 활력소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 변신에 거침없이 도전하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양혜지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양혜지가 출연하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11회는 6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