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첫 EP ‘CINEMA’ 트랙리스트 공개…베이빌론-민아-권진아 특급 지원사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첫 EP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이끌었다.
지난 27일 글로벌 레이블 올웨이즈 측은 오는 3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다비의 첫 번째 EP 앨범 ‘CINEMA(시네마)’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다비의 새 앨범 ‘CINEMA’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다비의 경험과 생각을 풀어낸 재즈 R&B 장르의 앨범으로, 첫 트랙부터 마지막 엔딩곡에 이르기까지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으로는 모든 걸 바쳤던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버리고 혼자 남은 이의 마음을 담은 팝 재즈 R&B 장르의 ‘날개(ANGEL)’가 낙점됐다.
또한 로맨스 영화의 막이 오르는 느낌을 그린 피아노 연주곡 ‘CINEMA’, 사랑을 처음 하게 될 때의 순수하고 행복한 모습을 떠올리게 만드는 ‘세상 모든게 다 너야’, 각자 사랑을 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시행착오로 마음의 문이 닫히기도 한다는 내용을 담은 ‘시행착오(Feat. 베이빌론, 민아)’, 지난달 선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테디베어(Teddy Bear, Feat. 권진아)’, 모든 트랙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피아노 연주곡 ‘ENDING’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이자 수록곡 ‘테디베어’에서 피처링으로 힘을 보탠 권진아, 작사에 참여한 헤이즈에 이어 가수 민아와 베이빌론이 피처링진으로 합류, 다비와 매력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비는 이번 앨범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재즈 R&B 장르의 신곡들을 통해 탁월한 음악적 기량을 지닌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의 자리를 견고히 할 전망이다.
다비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과 협업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 개코의 신곡 ‘바빠서(Feat. 헤이즈)’ 프로듀싱에 참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비의 첫 번째 EP 앨범 ‘CINEMA’는 오는 3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