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X수민, 12일 컬래버 싱글 ‘더럽게’ 발매…매력적인 조화 탄생 ‘기대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 대세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Zion.T)와 수민(SUMIN)이 만났다.
자이언티와 수민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싱글 ‘더럽게’를 발매한다.
‘더럽게’는 자이언티와 수민의 첫 번째 협업 작품으로, 수민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연인 간의 분노, 온도차, 그 안의 애증과 그리움 등 다양한 감정들을 혼합한 마음을 위트 있으면서 과감하게 표현한 곡이다.
수민은 이번 신곡을 통해 전작들보다 미니멀한 편곡으로 보컬을 부각시켰다. 보컬과 멜로디의 안정감 있는 밸런스와 더불어 마치 방심하지 말라는 듯 위험하고 발칙한 가사를 배치해 반전 있는 구성으로 묘한 호기심을 끌어당긴다.
특히 자이언티와 수민은 남녀의 입장 차이를 말하다가도 무심하게 그리움을 각자만의 언어로 표현, 여기에 두 사람 특유 음악적 화법들의 매력적인 조화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더럽게’의 뮤직비디오는 수민의 ‘OO DA DA’에서 호흡을 맞췄던 국내 최고 비주얼 프로덕션팀 GDW가 맡았고, 비주얼 작업은 패션매거진 보그(Vogue)가 함께해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자이언티와 수민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통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국내를 대표하는 두 싱어송라이터가 ‘더럽게’를 통해 과연 어떤 역대급 음악을 선보일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